편의점 샛별이 총정리
본문 바로가기

드라마 추천

편의점 샛별이 총정리

 


편의점 샛별이

2020.06.19 I 15세 관람가


6월 방영 예정 드라마 중 <편의점 샛별이>라는 작품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, 이렇게 포스팅까지 오게 되었다.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작 드라마인 <편의점 샛별이>가 무슨 내용인지 또 등장인물은 누구고 어떤 배우가 캐스팅이 되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다.

 

<편의점 샛별이> 간단한 줄거리.

전체적인 줄거리를 간단히 요약해 보자면 '똘끼 가득한 4차원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인 정샛별과 그 편의점의 점장인 대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.' 이렇게 된다.

원작 웹툰인 <편의점 샛별이>가 조금 욕도 많이 나오고 야한 장면도 꽤나 나오기 때문에 일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. (드라마다 보니 야한 장면은 모두 잘릴 것으로 예상.)

 

등장인물 간단 소개.

아직 사진이 공개된 것이 많지 않아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, 우선 제일 중요한 주인공 두 명부터 먼저 설명하고 들어가도록 하겠다. (나머지는 사진이 공개되면 수정하여 업로드하겠다.)

 

정샛별/김유정

 

 

'정샛별'은 배우 김유정이 맡게 되었다.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 생각한다. / 22살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. 엄청난 똘기의 소유자.

하지만 성격과는 달리 타고난 싸움실력과 말발로 고등학교 때 지역구를 평정한 이력이 있다. 친구를 좋아하며, 레트로 음악과 패션을 즐긴다.

 

최대현/지창욱

 

 

'최대현'역은 배우 지창욱이 맡게 되었다. / 29살로 샛별이 일하고 있는 편의점 점장. 샛별이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그 날 이후 대현은 샛별의 머릿속에 각인되었다.

뚝심과 잔머리 안 굴리는 우직함, 종종 다른 사람의 처지에 너무 몰입해 손해를 보는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. 아닌 척, 까칠한 척하면서도 주변에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준다.


1화 줄거리

키 크고 훤칠한 훈남이자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, 최대현. 상큼한 미모와 4차원 성격의 똘끼 소유자, 정샛별. 3년 전 담배 셔틀로 만나는 두 사람. “웬만하면 끊어 뼈 삭는다. 그런 거 말고 멋진 일에 청춘을 걸어 봐!”라고 말해주는 최대현. 그날 대현은 샛별에게 잊을 수 없는 사람으로 각인되게 되는데...

 

 


몇 부작?

<편의점 샛별이>는 총 16부작으로, 2020년 6월 19일에 방영 시작하여 2020년 8월 10일까지 방영 예정이다. SBS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이다. 

금요일 밤 10시에 방영이며, 시청률 20%를 넘긴 드라마<열혈 사제>의 감독이 맡았다고 한다. <편의점 샛별이>를 이 감독이 맡았다고 하니, 더 기대가 된다.

 

 


마무리

오늘은 이렇게 <편의점 샛별이>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다. 아직 공개된 정보가 많이 없고 사진도 그렇게 많진 않아서 쓰는데 조금 애를 먹었지만, 다행히 원작 만화가 있어서 쓸 수 있었다.

개인적으로 아주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다. 지금까지 귀차니즘 무비였다. (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)

모든 사진출처

programs.sbs.co.kr/drama/backstreetrookie/main

'드라마 추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이코지만 괜찮아 총정리  (26) 2020.06.15
몰아보기 좋은 종영 드라마 추천  (49) 2020.05.18
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7편  (44) 2020.05.11